소지섭 완벽한 슈트핏, 세련미 폭발

사진제공=휴고보스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배우 소지섭이 멋진 슈트룩을 선보였다.소지섭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휴고보스‘맨 오브 투데이’ 캠페인 메인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제공=휴고보스

소지섭과 휴고보스가 함께 전개하는 이번 ‘맨 오브 투데이’ 캠페인은 자신감 넘치며 더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는 성공한 남성들을 그린다.공개된 영상 속 소지섭은 특유의 절제된 세련미와 우아함으로 현대적인 남성의 모습을 그리며 우월한 슈트핏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제공=휴고보스

영상에서 소지섭이 착용한 슈트는 휴고보스 가장 프리미엄 라인인‘풀 캔버스’다. 완벽한 테일러링이 특징이다. 정밀한 기술과 디자인으로 더욱 편안하고 샤프한 핏을 보여준다.풀 캔버스 라인은 첨단 레이저 커팅기법에 핸드 메이드 디테일을 더해 일반적인 슈트 제작 시간보다 2배의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매 시즌 1500벌로 한정 생산된다.

사진제공=휴고보스

한편, 휴고보스의 모델로 발탁된 소지섭은 한국뿐만 아니라 홍콩, 대만, 일본, 싱가포르 등 총 5개국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뉴스부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