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타이어프로 신규 TV광고 시작

금호타이어 타이어프로 신규 TV 광고 스틸컷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금호타이어가 유통전문점 '타이어프로'의 신규 TV 광고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신규 광고는 지난 15일부터 공중파와 케이블 방송, 인터넷 미디어 등에서 주요 프로그램 전후에 방영되고 있다. 이번 '프로는 프로를 알아본다'편은 금호타이어의 캐릭터 또로와 로로를 활용해 친숙함과 재미를 극대화하고, 타이어 유통전문점인 타이어프로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타이어만큼은 프로를 찾습니다'라는 메인 카피를 중심으로 금호타이어의 캐릭터 또로와 로로가 각각 '운전의 달인 고프로!, 자동차 박사 차프로!, 인간 내비게이션 길프로!'로 분해 타이어를 교체하기 위해 타이어프로를 찾아간다는 내용이다. 주경태 금호타이어 마케팅담당 상무는 "새로운 TV 광고로 '타이어 교체할 땐 타이어프로'라는 메시지를 강조하는 동시에 타이어프로의 전문성과 우수성을 알리고자 했다"고 말했다. 타이어프로에서는 타이어 추천과 교체, 공기압 점검 등 타이어 관련 점검과 정비를 원스톱으로 받을 수 있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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