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선출시 기념 30% 할인행사 일주일만에 종료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잇츠스킨이 당초 기획한 '라이프 컬러 팔레트' 출시 기념 행사를 조기종료했다.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으며 당초 준비한 물량이 조기 소진됐기 때문이다. 잇츠스킨은 라이프컬러 팔레트 온라인 선출시 기념 30% 할인 행사를 일주일 만에 조기 종료하게 됐다고 22일 밝혔다. 잇츠스킨측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선출시 된 라이프 컬러 팔레트 1차 물량이 완판돼 이달 말까지 진행하기로 했던 관련 할인 행사를 조기 종료하게 됐다"고 전했다.이번 라이프 컬러 팔레트 전제품은 발색ㆍ밀착ㆍ지속력 면에서 소비자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제품별로는 음영 메이크업의 기본 컬러로 구성된 ‘아이 팔레트 01 매건’이 라이프팔레트 네 가지 품목 중 가장 먼저 품절 됐다. 치크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춰 얼굴에 생기를 더해주는 ‘치크 팔레트 01 코지팝’과 ‘아이 02 로라’, ‘치크 02 메리팝’도 연이어 품절, 일주일 만에 전제품이 완판됐다.주 인기요인은 '오늘의 메이크업(MOTD)'으로 불리는 데일리 메이크업에 필수적인 색상으로 구성한 것과 트렌드에 맞춰 팔레트 타입의 치크 제품으로 개발한 점이 주요한 것으로 분석했다. 아이와 치크뿐만 아니라 셰이딩, 아이라이너, 매트, 립 등 다양한 연출과 활용이 가능한 점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는 것. 또한 최근 뷰티 유투버로 주목 받고 있는 개그맨 김기수가 모바일 뷰티 프로그램 ‘예살그살(예쁘게 살래 그냥 살래)’에서 ‘아이 01 매건’으로 다양한 메이크업 기술과 활용팁을 소개하며 화제가된 영향도 있는 것으로 회사측은 분석했다. 잇츠스킨은 23일에도 모바일 생방송을 통해 라이프 컬러 팔레트의 숨겨진 활용법을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라이프 컬러 팔레트는 다음 달부터 전국 잇츠스킨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온라인 숍에서 정식 판매된다.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