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현대차 아이오닉과 협업 마케팅 진행

아이오닉 풀 라인업 론칭 프로모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KTH는 현대자동차와 27일부터 한정판 가필드 인형을 제공하는 '2017 아이오닉 풀 라인업 론칭 프로모션'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KTH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아이오닉 티셔츠를 착용한 한정 수량의 가필드 인형을 제작, 현대자동차와 함께 파미에 스테이션(반포동 센트럴시티)과 스타필드 하남(경기도 하남시)에서 아이오닉 풀 라인업 전시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파미에 스테이션에서는 다음달 4일과 5일,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아이오닉 풀 라인업을 상징하는 세 가지 헬륨 풍선과 가필드 인형을 선물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변을 돌아다니는 가필드 인형을 아이오닉 전시장으로 데리고 오는 고객에게 가필드 인형을 증정하는 '내 아이오닉 못봤어?'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다음달 11일과 12일, 내 아이오닉 못봤어? 이벤트와 함께 '아이오닉 연비를 맞춰라!' 이벤트로 대형 스탑워치를 눌러 아이오닉 연비를 맞추는 고객에게 가필드 인형을 증정한다.이번 오프라인 프로모션에 앞서 27일부터는 현대자동차 페이스북과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00명에게 가필드 인형 및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