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프리미엄 섬유유연제 브랜드 아우라 론칭

'홀리데이 판타지' 등 총 6종명품 향수 닮은 향기로 감성 자극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섬유유연제 브랜드 ‘아우라’를 신규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아우라 제품은 '홀리데이 판타지', '스모키 머스크' 등 총 6가지로, 명품 향수를 닮은 향 오일로 고급스러운 향기를 선사한다. 최근 섬유유연제 구매시 향이 가장 중요한 선택 기준으로 부상하면서 향수 같은 생활용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아우라 브랜드측은 설명했다. 단순히 빨래 냄새를 가리는 것을 넘어 향이 주는 감성까지 전달한다는 취지다. 아우라는 11종의 방부제를 배제하고, 피부 비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기존 섬유유연제 대비 3분의1만 써도 풍성한 향기가 지속되는 고농축 섬유유연제로, 경제성이 높다. 아우라 유연제(1ℓ) 가격은 8900원대다. 한편 출시 전 공개한 배우 박보검과 김연아가 출연한 TV 광고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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