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신작 모바일게임 ‘섀도우버스’ 국내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사이게임즈(Cygames)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가 지난 7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에 정식 출시된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섀도우버스 헝그리앱’은 이를 기념해 밥알 포인트를 보상으로 제공하는 인증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헝그리앱

이번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 게임 내 랭킹전을 플레이하고 D등급 이상을 달성한 후 이를 인증하는 화면을 캡처해 간략한 소감과 함께 ‘D랭인증’ 게시판에 게재하면 참여 완료된다. 본 이벤트는 2월 14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밥알 5,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섀도우버스 헝그리앱’ 공지에서 확인 가능하다.‘섀도우버스’는 바하무트: 배틀 오브 레전드’의 일러스트를 활용한 600여 장의 카드로 전략적인 대결을 펼칠 수 있는 모바일 CCG다. 엘프, 네크로맨서 등 7종의 캐릭터가 가진 특색 있는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는 메인 스토리 모드와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직관적인 유저 인터페이스(UI)가 대표적인 매력으로 꼽힌다.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디지털뉴스룸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