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최대 온라인쇼핑몰 입점 이어 영토확장 시도[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블랙야크가 미국 진출을 본격화한다. 지난해 미국 최대 아웃도어 온라인 쇼핑몰 '백컨트리닷컴' 입점에 이어 이번 OR쇼 참가까지 미국 시장에서의 보폭을 넓히고 있다. 블랙야크는 지난 10~12일 진행된 '2017 아웃도어 리테일러 윈터마켓'(OR쇼)에 참가했다고 24일 밝혔다. 기간동안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 라이프웨어 브랜드 나우의 단독 부스를 마련해 미국 현지 오프라인 시장에서 인지도를 높였다.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은 "나우 인수 이후 꾸준히 준비해 온 북미 시장의 진출이이번 OR쇼 참가를 통해 본격화될 것"이라며 "나우와의 시너지를 통해 미국시장에서 블랙야크의 새 역사를 만들 수 있도록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강조했다.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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