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한국 진출 30주년 기념 슬로건·로고 제작

[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AIA생명은 한국 진출 30주년에 맞춰 새로운 슬로건과 로고를 제작해 24일 밝혔다.슬로건은 대한민국 국민 모두의 행복과 더 나은 삶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BEYOND INSURANCE(비욘드 인슈어런스)'를 내세웠다. 고객들이 '더 오랫동안, 더 건강하게, 더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보험, 그 이상의 가치와 경험을 선물하는 동반자로 거듭나겠다는 것.로고는 타원형 바탕에 비상하는 붉은 별을 모티브로 했다. 기존의 틀에 박힌 보험에 유연성을 더하고, 보험의 한계를 뛰어 넘는 새로운 차원의 상품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또 AIA생명은 30주년을 맞아 바이탈리티를 선보인다. AIA생명의 과학적 건강관리 프로그램으로 회원 스스로 지킬 수 있는 지식과 방법을 제시하는 서비스다. 회원에게 건강관리를 위한 목표를 제공하고 이를 달성했을 경우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차태진 AIA생명 대표는 "고객의 재무적 안정성과 편의성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책임질 것"이라며 "고객만을 바라보고 가겠다는 AIA의 약속은 변함없이 지키겠다"고 말했다.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