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공모형 사회공험 캠페인…소비자 직접 참여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ABC마트는 '세상에 없던 신발' 캠페인이 ‘제14회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세상에 없던 신발은 지난해 11~12월에 걸쳐 진행된 ABC마트의 아이디어 공모형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소비자가 직접 참여했다. 특히 ABC마트는 최우수 아이디어를 공모한 참가자 10명과 함께 사랑의열매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000켤레의 신발을 기부해 전반적인 캠페인 완성도에 좋은 평가를 받았다.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