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연말맞이 '샴페인 캠페인: 첫잔은 오로나민C' 진행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동아오츠카가 다가오는 연말시즌을 맞아 '샴페인 캠페인: 첫잔은 오로나민C'를 진행한다고 15일 전했다.지난해에 이어 2년째 진행되고 있는 '오로나민C 샴페인 캠페인'은 연말 분위기에 맞춰 빠짐없이 등장하는 샴페인을 대신해 오로나민C의 맥시캡을 활용한 건강하고 즐거운 파티문화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맥시캡은 국내 최초로 도입된 3세대 안전마개로, 지렛대 원리를 적용한 새로운 방식이다. 손잡이를 위쪽으로 올려주면 한 번에 분리되는 원터치캡이라 남녀노소 안전하고 쉽게 개봉할 수 있다. 탄산의 상쾌한 소리를 듣는 것이 묘미다.동아오츠카는 이번 '샴페인 캠페인: 첫잔은 오로나민C'를 기념해 15일부터 21일까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공유이벤트를 진행하고, 오로나민C를 활용한 파티 이미지 또는 영상을 응모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5만원·3명) ▲베이커리상품권(3만원·2명) ▲오로나민C(5명) 등 푸짐한 연말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동아오츠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주재현 동아오츠카 홍보팀장은 “연말연시 지인들과의 모임이 잦아지고 있는 요즘 오로나민C로 건강하고 기분좋은 송년문화를 만들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동아오츠카는 건강한 문화 캠페인 및 이벤트를 기획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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