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광고대상] 코웨이 '라이프 케어 컴퍼니' 비전, 소비자와 교감

본상/ 동상 수상…고객의 더 건강한 활기찬 삶을 위한 약속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코웨이는 깨끗한 물과 공기를 제공하는 일을 넘어 깨끗한 환경과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더 라이프 케어 컴퍼니'를 새로운 브랜드 비전으로 정립했습니다.워터케어, 에어케어, 바디케어, 슬립케어의 '라이프 케어'를 통해 고객 삶의 질을 높이고 행복을 추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이러한 비전을 고객들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2016년 라이프 케어, 코웨이' 캠페인을 두 편의 시리즈물로 기획했습니다. 더 라이프 케어 컴퍼니로서 소비자와 교감하고 싶은 브랜드 가치 및 약속을 전달하기 위한 일입니다. 우리 삶을 구성하는 집안의 모든 환경이 서로 연결되고 순환될 수 있도록, 그래서 집이라는 지구가 최적의 별이 될 수 있도록 케어하는 '집이라는 지구편'을 만들어 고객들과 소통했습니다.

가족이라는 인류편

또 고객의 작은 행동 하나까지 살펴보고 분석해서 고객에게 딱 맞춰진 케어를 제공하겠다는 마음을 담아 '가족이라는 인류편'을 통해 코웨이가 지향하는 라이프 케어의 핵심 방향성을 제시했습니다.누군가를 케어하는 건 작은 차이까지 이해해주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코웨이는 고객의 삶 속의 작은 행동 하나까지 살펴보고 분석해서 소비자에게 딱 맞게 케어할 것입니다.앞으로도 코웨이는 기본적인 것이지만 제대로 누려야 할 깨끗한 물과 공기, 편안한 수면을 위한 맞춤형 케어 솔루션을 선보여 나갈 것입니다. 이를 통해 고객이 더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늘 고객의 삶과 함께 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