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잇템] 스타들이 피부 관리에 사용하는 제품 어디꺼?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인기 드라마 속 배우들이 사용한 뷰티템이 눈길을 끈다.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 캡처 / 포렌코즈

'겟잇뷰티 2016' 임세미의 피부 표현 비법이 화제다. 지난 26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 토킹미러 코너에서는 배우 임세미 뷰티 팁이 소개됐다. 이날 임세미는 마룰라 오일을 이용한 목주름 케어 방법부터 피부 표현을 촉촉하게 하는 방법까지 공개했다. 임세미가 피부 꿀팁 사용 제품으로 공개한 제품들이 화제다.◆ 마룰라 오일 어디꺼? 임세미가 사용한 마룰라 오일은 포렌코즈 제품이다. 사막에서 신생아들 목욕에 사용될 만큼 탁월한 보습력을 갖고 있다.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 캡처 / 포렌코즈

◆ 톤 업 크립 어디꺼? 임세미가 사용한 톤 업 크림은 포렌코즈 제품이다. 보습에 좋은 마룰라 오일이 함유된 톤 업 크림으로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밝혀주며 촉촉하게 가꿔준다.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 캡처 / 포렌코즈

◆ 쿠션 팩트 어디꺼? 임세미가 사용한 쿠션 팩트는 포렌코즈 제품이다. 앰풀이 들어간 쿠션으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데 탁월하다.'질투의 화신' 속 정상훈이 사용한 마스크 팩이 인기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 18회에서는 뉴스룸 부조 피디 역을 맡고 있는 최동기(정상훈)가 방송국 숙직실에서 블랙 마스크를 쓰고 있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유의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로 극에 활력을 더하고 있는 최동기(정상훈)는 때마침 캐리어를 끌고 숙직실로 들어온 입사 동기 이화신(조정석)에게 남자도 피부 관리를 해야 한다며 블랙 숯 마스크를 천연덕스럽게 권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SBS '질투의화신' 캡처 / 구달

◆ 마스크 팩 어디꺼? 정상훈이 착용한 마스크 팩은 구달 제품이다. 시트를 얼굴에 붙이면 미세 버블이 형성돼 마사지 효과를 부여하는 워시 오프 탄산 마스크다. 초정리 탄산수로 이뤄진 탄산 버블이 모공 사이사이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데 도움 준다.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뉴스부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