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신라면세점, 신한카드와 공동 마케팅 제휴 협약 체결

신한카드 여행전용 카드 발급고객 대상신라아이파크면세점 서비스 혜택 제공

(왼쪽부터)유재용 HDC신라면세점 영업마케팅 본부장과 이찬홍 신한카드 영업1부문장이 업무 제휴 계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HDC신라면세점은 신한카드와 서울 용산에 소재한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본점에서 ‘신한카드 더 베스트-티카드' 출시와 함께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기로 하는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고 11일 밝혔다. 협약식은 유재용 HDC신라면세점 영업마케팅 본부장, 이찬홍 신한카드 영업1부문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사는 올해 말까지 더 베스트-티카드 고객들에게 기프트 옵션 추가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향후 양사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기로 했다. 더 베스트-티카드는 기프트 옵션과 마일리지 서비스를 대폭 강화하여 여행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소비자를 타깃으로 최적화한 신한카드의 새로운 VIP 카드다. 신한 더 베스트-티카드 신청 시 15만원 상당의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바우쳐를 기프트로 선택할 수 있으며, 서비스 제휴를 기념하여 올해 연말까지 추가 3만원권을 증정, 총 18만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VIP 라운지 2인 이용권 및 발렛파킹 이용권도 추가 증정한다. 유재용 HDC신라면세점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신한카드와의 제휴로 여행을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면세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실속있고 알찬 프로모션을 준비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돌아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