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그라데이션 립 지고 풀 립 뜬다

롯데닷컴, 레드 컬러 립 제품 매출 전년비 15% 신장美 색채연구소, 트렌드 컬러로 오로라 레드 선정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올 가을에는 진한 컬러로 입술 전체를 커버하는 ‘풀 립’ 메이크업이 뜰 전망이다. 10일 롯데닷컴에 따르면 최근 한달(9월8일~10월7일)간 립스틱, 립펜슬, 틴트 등 레드 컬러의 립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5% 증가했다. 용희숙 롯데닷컴 백화점잡화팀 상품기획자(MD)는 “미국의 색채 연구소 팬톤이 2016년 F/W 트렌드 컬러 중 하나로 ‘오로라 레드’를 선정했다”며, “풀 립 메이크업은 레드컬러 트렌드와 맞물려 올 가을과 겨울,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 전망”이라고 말했다. 롯데닷컴은 오는 30일까지 립 제품을 포함해, 다양한 가을 색조 메이크업 제품을 한데 모아 ‘제 26회 명품화장품 뷰티풀 어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매년 봄과 가을, 경쟁력 있는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시즈널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는 롯데닷컴 대표 행사다.대표 상품으로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그넷(4만원대)’, ‘디올 루즈 디올 매트(3만원대)’, ‘입생로랑 루쥬 쀠르 꾸뛰르 베르니 아 레브르(3만원대)’, ‘슈에무라 NEW 틴트인밤(3만원대)’ 등이 있다.다양한 구매혜택도 마련됐다. 기간 동안 모든 명품화장품 구매 고객에게 중복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행사 시작 후 주차 별로 구매왕 10명을 선정해 총 30명에게 명품화장품 정품 기프트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MD 추천상품을 구매한 후, 포토 상품평을 등록하면 각 상품 별로 선착순 5명을 선정해 정품 기프트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전체 구매 금액이 10만ㆍ20만ㆍ30만원 이상일 경우 결제수단에 상관없이 각각 최대 10%의 L.포인트도 적립해준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