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에이지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3주년 기념 에디션 출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사용한 한정판 디자인으로 소장가치 높여건조한 환절기 시즌 피부보습에 효과적인 고농축 에센스 68% 함유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생활뷰티기업 애경의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 20’s가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3주년을 기념하는 '크리스탈 에디션'을 20일 출시했다.에이지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2013년 9월 첫 출시이후 현재까지 촉촉함과 커버력을 모두 갖춘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에이지 20’s 에센스 커버팩트 크리스탈 에디션은 동안피부, 투명피부에 착안해 제품의 특장점과 닮은 크리스탈을 제품디자인에 사용했다. 스와로브스키의 정품 크리스탈을 사용해 매일 사용하는 화장품 케이스의 소장가치를 높인 점이 특징이다.또한 건조한 환절기 시즌에 맞춰 피부보습에 효과적인 오션 에센스, 슈퍼히알루론산과 슈퍼콜라겐, 슈퍼 발효 에센스 등을 파운데이션 안에 68% 함유했다. 농축에센스의 주요성분인 오션 에센스는 저온 추출공법을 적용해 유효성분의 파괴를 최소화 했다.에이지 20’s 에센스 커버팩트 크리스탈 에디션은 21일 오전 9시20분과 오후 10시40분 GS홈쇼핑에서 두 차례에 걸쳐 첫 판매방송을 한다. 구성은 에센스 커버팩트 2개, 에센스 커버팩트 리필 3개, 3in1 솔루션 콜라겐 에센스, 콜라겐 60 워터 젤 크림, 올모스트 핏 립스틱 등이다. 가격은 6만9900원이다.에이지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출시이후 현재까지 총 171회 완판을 기록했다. 에센스 커버팩트의 누적 판매개수는 1300만개, 금액으로는 1990억원이다.특히 시즌6는 판매개시 한 달도 안 되는 시점에서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는 등 출시 4개월 만에 누적매출 450억원을 넘어서기도 했다.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