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순작, 茶음료 시장 도전장…신제품 2종 출시

첨가물을 넣거나 농축액 섞지 않고, 원물을 우려낸 차 100% 담아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샘표의 차(茶) 전문 브랜드 순작이 차음료 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샘표는 '여자를 한번 더 생각한 연근우엉차'와 '남자를 한번 더 생각한 비수리헛개차' 등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기존에 물에 우려먹는 원물 타입과 티백 타입으로 선보였던 순작 헛개비수리차와 순작 연근우엉차를 간편하게 음료로 즐길 수 있게 만든 제품이다. 맛과 향을 내는 인공 첨가물을 넣거나 농축액을 섞은 것이 아니라, 원물을 우려낸 차를 100% 담아냈다. 남자를 한번 더 생각한 비수리헛개차는 간과 신장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비수리와 숙취해소와 피로회복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널리 알려진 헛개나무 열매를 함께 담아 우려낸 제품이다. 여자를 한번 더 생각한 연근우엉차는 다이어트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우엉의 찬 성질을 보완하기 위해 따뜻한 성질의 연근을 함께 우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연근이 우엉 특유의 강한 흙 냄새와 아리고 쓴 맛을 보완해줘, 고소한 풍미의 차를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500mL용량에 1800원이다. 순작은 편의점과 슈퍼마켓 등 소매점 채널에 집중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