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세 차례 방송…GS샵 론칭 8년 만에 최대 할인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GS샵이 이달 7일 글로벌 란제리 브랜드 원더브라의 '8.8 원더데이'를 기념해 반 값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상품 추가구성 혜택이 아닌 대규모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은 2009년 론칭 이후 8년 만에 처음이다.원더브라 판매 방송은 이날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신상품인 ‘원더브라90 원더부스트 패키지’가 오전 11시15분, 오후 10시35분에 방송된다. 판매가격은 8만4500원으로 기존 16만9000원 대비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원더브라90 원더부스트’는 오일로 만들어진 편안한 원더젤 패드가 더블 볼륨업 효과를 주고 입체감 있는 바디라인을 연출할 수 있게 도와준다. 패키지는 브라, 팬티 4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사은품으로 시크릿팬티 3종을 더 받을 수 있다.이날 오후 4시15분에는 ‘원더브라86 스포츠 원더데이’ 판매 방송이 준비돼 있다. 히든봉제 스타일의 노와이어 브라로 운동할 때에도 가슴을 안정적으로 잡아준다. 판매가격은 8만4500원이다.이번 행사는 브라컵을 연상시키는 숫자 8이 더블로 겹쳐지는 8월8일 ‘원더데이’를 맞아 기획했다. 일 년에 딱 한 번 진행하는 연간 최대 행사다.세계적인 슈퍼모델 미란다 커가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원더브라는 가슴을 중앙으로 모아주고 올려주는 ‘푸쉬업(push-up) 브라’의 원조 브랜드다. 1964년 출시 후 미국, 캐나다, 홍콩 등 세계 20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국내 홈쇼핑 중에서는 GS샵이 2009년 5월 단독 론칭했으며 현재까지 500회 생방송, 800만 세트 판매라는 기록을 세웠다. 누적 매출은 3500억원에 달한다.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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