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플로리 트루 블랙 에디션 한정 판매유모차 구입 시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감사 이벤트 마련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코리아가 국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온라인 스토어 방문 고객 대상 경품 행사와 스토케 대표 유모차를 구입 고객 대상 사은품 행사 등 다양한 형태로 진행된다.스토케는 익스플로리 트루 블랙 스타일 에디션을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한정 수량 입고해 단독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유모차 섀시에 장착해 사용할 수 있는 신생아 전용 요람형 시트인 캐리콧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익스플로리 구매 고객에게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카시트인 이지슬립 비세이프를, 크루시와 트레일즈 구매 고객에게는 여름철 필수 유모차 액세서리인 서머 키트를 한정수량 제공한다. 또한, 스토케 공식 블로그를 방문해 1주년 기념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고 축하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스토케 아기띠 마이캐리어와 접이식 욕조인 플렉시바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도 준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