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피니쉬라인' 등 신규 광고주로 영입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업으로 발돋움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이노션 월드와이드가 해외 비계열 광고 물량을 연이어 수주하며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 이노션은 대형 스포츠 의류 용품 소매업체 '피니쉬라인' 등 해외 비계열 광고 물량을 잇따라 수주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노션 미국법인(IWA)은 올 상반기 2개의 현지 브랜드를 신규 광고주로 영입했다. IWA는 지난 4월 자동차 부품 제조 업체 '챔피언'을, 6월에는 피니쉬라인을 새로운 광고주로 확보했다. IWA는 챔피언에 대해서는 브랜드 재정립에 대한 전략적인 컨설팅을, 피니쉬라인에 대해서는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각각 지원하며 신규 제작한 광고도 선보일 계획이다. 챔피언은 100년 이상 자동차 애호가들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으며, 피니쉬라인은 미국에서만 47개 주에 660개가 넘는 매장을 포함한 글로벌 온라인 샵을 운영하고 있다.이노션 호주법인(이하 IWAu)은 지난 5월 현지 가정용품 제조 기업 '힐스'를 신규 광고주로 영입했다. IWAu는 힐스의 새로운 브랜딩 전략을 포함한 다양한 광고 마케팅을 수행할 예정이다.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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