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메탈컬러 '파워스틱' 신제품 출시

삼성전자 모델이 5일 삼성전자 수원사업장 생활가전사업동 프리미엄하우스에서 고급스러운 메탈 컬러의 '파워스틱' 신모델 2종을 소개하고 있다.<br />

[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삼성전자가 5일 고급스러운 메탈 컬러의 '파워스틱' 신모델 2종을 출시했다. 지난 2월 국내에서 첫 출시된 '파워스틱'은 삼성전자의 대표적인 핸디 겸용 스틱 청소기다. 삼성전자는 기존 5종의 색상(크롬 데코 에어본/멜롯 퍼플/팝 옐로우/딥블루/팝레드)에 '샤틴 골드'와 '샤틴 실버'의 프리미엄 색상 2종을 추가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파워스틱'은 핸디 겸용 스틱 청소기 중 최대인 21.6V 대용량 배터리와 강력한 고출력 모터의 조합으로 완성한 최강 흡입력으로 먼지나 머리카락은 물론 쌀알과 모래알 같은 비교적 무거운 입자도 한 번에 잘 흡입할 수 있다. 기존 삼성전자 스틱 청소기 대비 약 40% 가벼워진 2.7kg의 무게와, 좌우 180도 상하 90도까지 회전하는 ‘이지핸들링’ 기능으로 보다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해 자유롭고 유연한 조작이 가능하다. 또 먼지통과 브러시에 적용된 ‘이지클린’ 기능으로 레버만 당기면 뭉쳐있던 먼지와 머리카락 등이 쉽게 분리돼 뒤처리가 깔끔하다. 이 밖에도 핸디 청소기를 분리해 간편하게 간단한 청소를 할 수 있고, 새로 추가된 틈새 롱브러시를 핸디 청소기에 결합하면 손이 닿지 않는 구석이나 천장 등의 먼지까지 쉽고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어 삼성 ‘파워스틱’ 한 대로 상황에 맞게 ▲핸디, ▲롱브러시, ▲스틱의 3가지 타입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관계자는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삶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 주는 '파워스틱' 같은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청소기 시장 리더십을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 ‘파워스틱’ 신모델 2종은 ‘샤틴 실버’와 ‘샤틴 골드’ 두 색상으로, 출고가는 36만 9000원이다.김은별 기자 silverstar@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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