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ADT캡스는 브랜드가치 평가 전문기관 브랜드스탁이 4일 발표한 ‘2016년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83위에 선정되며 보안경비 분야에서는 유일하게 100대 브랜드에 진입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평가지수인 BSTI(BrandStock Top Index) 점수가 높은 브랜드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ADT캡스는 올해 1분기 95위로 처음 100위권 안에 진입한 데 이어, 이번 2분기 평가에서는 BSTI 점수 832.6점으로 1분기 대비 12계단 상승한 83위를 기록했다. ADT캡스는 올 상반기 고객에게 보다 우수하고 안전성 높은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멀티뷰 카메라’, ‘뷰가드 근태 서비스’, ‘스마트 경비해제 서비스’ 등 첨단 보안기술이 적용된 신제품들을 잇따라 선보이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했다.ADT캡스 관계자는 “지난 45년간 보안분야 만큼은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해 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보안전문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