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하늘보리, ‘신서유기2와 함께하는 신하늘보리’ 이벤트 실시

인기 예능 ‘신서유기2’ 간접광고 기념

웅진식품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웅진식품은 차음료 브랜드 하늘보리의 제품 리뉴얼과, 인기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2’ 간접광고(PPL) 진행을 기념해 ‘신서유기2와 함께하는 신(新)하늘보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웅진식품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리뉴얼 제품에 대한 간단한 기대평을 남기고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면 10명을 추첨해 하늘보리를 증정한다. 진행 기한은 6월 10일까지 이며, 당첨자는 13일 발표된다.신서유기2는 tvN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강호동, 이수근 등 4명의 남자들이 중국대륙으로 여행을 떠나 각종 미션을 해결하는 과정을 그려, 시즌 1에 이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웅진식품은 신서유기2에 하늘보리를 PPL 하고 있다.웅진식품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새로워진 하늘보리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신서유기가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와 시청자들에게 더욱 큰 사랑을 받는 만큼, 최근 리뉴얼을 단행한 하늘보리 역시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한편 최근 웅진식품은 자사 차음료의 통합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해 4종의 패키지를 리뉴얼 하고, 하늘보리의 보리추출액 함량을 늘리는 등 맛과 모양 모두 개선한 바 있다.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