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철응 기자]KB국민은행은 고객 중심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해 온라인 고객 패널인 'KB고객자문단' 5기를 오는 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평소 은행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KB국민은행 고객을 대상으로 성별, 연령 등을 감안해 5000여명이 최종 선정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내년 5월까지다. 선정된 자문단에게는 KB국민프리미엄적금 금리 우대 쿠폰이 제공되며, 설문조사 참여시 사은품도 준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 KB고객자문단 5기 고객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KB국민은행의 상품 및 서비스, 제도에 적극적으로 활용해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박철응 기자 he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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