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신발에 기반해 디자인과 기능성 강화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스포츠브랜드 휠라가 아르카 우노를 1일 출시했다. 아르카 우노는 새 브랜드 콘셉트인 '스타일리시 퍼포먼스'를 표현한 신발로, 올해 리뉴얼된 새로운 라인 중 하나인 '트랙 퍼포먼스'의 대표 제품이다. 아르카 우노은 러닝화의 기능적 측면이 강화됐다. 듀얼 구조의 밑창으로 쿠셔닝이 강화돼 안정된 착화감을 제공한다. 밑창과 중창의 이중 쿠셔닝을 제공하는 듀플렉스 기술을 적용, 장시간 걷거나 뛸 때 느껴지는 발의 피로감을 덜어준다. 디자인도 강화됐다. 날렵한 기본 구조 위에 슬립온 스타일과 슈즈 스트랩을 함께 적용한 독특한 발등 디자인으로, 운동 중에는 물론 일상에서도 멋스럽게 착용하기 좋다. 가격은 13만9000원이다.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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