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반려동물 채널서 '연동형 T-커머스' 시작

이마트 '몰리스팻숍' 상품도 동시 판매해 상품경쟁력↑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 신세계TV쇼핑이 스카이TV 반려동물 전문 채널에서 '연동형 T-커머스' 시범 서비스를 시작한다. 신세계TV쇼핑은 스카이라이프 플랫폼 내 스카이TV '스카이 펫파크’ 29번 채널에서 3개월간 ‘연동형 T-커머스’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연동형 T-커머스’는 고객들이 TV를 시청하면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이마트 애견용품 전문브랜드인 ‘몰리스팻숍’ 상품도 판매한다.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서다. 신세계TV쇼핑은 이번 연동형 T-커머스를 시범적으로 운영하고 향후 다양한 상품군을 선정해 연동형 서비스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김군선 신세계TV쇼핑 대표는 “신세계TV쇼핑은 이번 연동형 T-커머스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좀 더 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시도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콘텐츠를 보강해 신세계TV쇼핑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신뢰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한편 ‘연동형 T-커머스’ 서비스는 이날 ‘반려동물극장 단짝’ 프로그램을 통해 첫 선을 보이고 ‘오 마이 펫’,’팔도견문록’ 등에서도 서비스 될 예정이다.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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