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츄앤 신제품 8종 출시

넓은 카테고리로 원물간식 시장 선도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대상 청정원이 ‘츄앤’ 신제품 8종을 출시했다. 대상 청정원은 2013년 고구마츄의 성공적 출시 이후 기존의 원물을 그대로 말린 제품을 ‘츄앤 리얼’로 리뉴얼하고, ‘츄앤크리스피’와 ‘츄앤디저트’로 카테고리를 넓혀 지속적으로 원물간식 시장을 선도해나갈 계획이다. 츄앤크리스피와 츄앤디저트는 기존 고구마츄, 군밤츄 등 츄 시리즈의 성공에 힘입어 새롭게 카테고리를 확장해 만든 제품군이다. 기존 츄 제품이 고구마, 밤, 감 등 원물을 그대로 말려 원물 본연의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었던데 반해 츄앤크리스피는 원물 본연의 맛에 바삭한 식감을 가미했고 츄앤디저트는 신선한 원물을 달콤하고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츄앤크리스피 완두‘와 ’대추‘, ’츄앤크리스피 치즈마일드’와 ‘치즈리치’, ‘츄앤디저트 밀크초코사과’와 ‘다크초코사과’, ‘츄앤디저트 푸룬호두’와 ‘무화과호두’ 등 총 8종이다. 대상은 고구마츄, 군밤츄 등 기존의 츄 시리즈를 ‘츄앤’ 브랜드로 변경해 ‘츄앤리얼’, ‘츄앤크리스피’, ‘츄앤디저트’로 제품 카테고리를 확대하고, 총 13종의 제품으로 원물간식 시장을 선도해나갈 방침이다. 츄앤크리스피 완두와 대추는 각각 25g, 30g 용량에 3500원, 츄앤크리스피 치즈마일드와 치즈리치는 22g 용량에 3800원, 츄앤디저트 밀크초코사과와 다크초코사과는 45g 용량에 3500원, 츄앤디저트 푸룬호두와 무화과호두는 48g 용량에 3800원이다.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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