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레저룩 인기…엠리밋, 트레이닝복 2종 리오더

간절기·신학기 맞아 트레이닝복 인기, 신제품 출시 후 리오더 등 판매율 증가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일상과 스포츠의 경계를 허무는 애슬레저룩 열풍으로 트레이닝복이 인기다. 실내활동과 운동할 때만 입는 옷이었던 트레이닝복이 활동성과 스타일을 갖춘 패션제품으로 부각되고 있다. 스포츠 브랜드 엠리밋은 이달 초 출시한 트레이닝복 제품 중 2종이 리오더에 들어갔다고 23일 밝혔다. 봄 시즌을 맞아 출시한 트레이닝복 판매율이 매주 10%씩 증가하는 등 판매 호조를 보임에 따라 추가 물량 확보에 들어간 것이다. 리오더 제품은 스포티 트레이닝과 네오트랙수트 등 트레이닝복 세트 2종이다.스포티 트레이닝 세트는 기능성 폴리 스판을 소재로 하여 신축성이 좋고 착용감이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가슴에 포인트 지퍼와 소매의 실리콘 프린트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소비자 가격은 트레이닝 상의 7만8000원, 하의 6만8000원이다. 네오트랙수트는 가볍고 신축성이 강화된 네오프렌을 소재로 제작된 트레이닝 세트다. 가격은 상의 13만8000원, 하의 10만8000원이다. 정재화 엠리밋 기획총괄 이사는 "리오더에 들어간 트레이닝복 신제품은 별다른 홍보 마케팅 없이도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면사 "일상 속 운동을 즐기는 애슬레저의 인기로 활동적이고 스포티한 트레이닝복에 대한 수요가 증가한 것도 하나의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