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차에 빠진 딸기 3종' 출시

오리지널 티 베이스와 새콤달콤 딸기가 어우러진 차별화된 딸기 맛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공차코리아가 신메뉴 '차에 빠진 딸기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이번 신메뉴 3종은 스트로베리 밀크티, 스트로베리 그린티 에이드, 스트로베리 크림 스무디 등으로 구성됐다. 이들 모두 공차만의 노하우가 담긴 오리지널 티 베이스로 만들어져 기존에 없던 새로운 딸기 맛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스트로베리 밀크티는 쟈스민 그린티 베이스에 딸기 알갱이가 씹히는 상큼하고 달콤한 과일맛 밀크티로 타피오카 펄 등 공차의 다양한 토핑과 함께 즐길 수 있다. 가격은 4500원.스트로베리 그린티 에이드는 그린티 특유의 쌉싸름함이 딸기 과육과 어우러져 중독성이 강한 청량한 끝맛이 특징이다. 가격은 4300원.스트로베리 크림 스무디는 풍성한 밀크폼과 딸기가 섞여 폭신하게 녹아내리는 부드러움을 만끽할 수 있다. 가격은 5300원.공차는 이번 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다음달 3일까지 신메뉴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음료 1개당 터칭 스탬프 3개를 적립해준다.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