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씰린, 카카오스토리 개설

-카카오스토리에 브랜드, 제품, 스킨케어 노하우 등을 담을 계획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풀무원건강생활의 화장품 브랜드 이씰린이 고객과 소통하기 위한 채널로 카카오스토리를 개설했다.공식 카카오스토리는 브랜드, 제품, 스킨케어 노하우 등을 담을 예정이며, 매주 1회 정기적인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이 활발히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담아 본격적인 고객 소통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씰린은 카카오스토리 채널 오픈을 기념해 10일까지 '웰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3개의 퀴즈가 릴레이로 공개되며, 11일 공개될 이씰린 뮤즈 맞추기도 포함됐다. 3개의 퀴즈를 모두 맞힌 참가자들에게는 세안 후, 물기 닦기 전에 사용해 피부 보습력을 더욱 높인 이씰린의 스테디셀러 '퍼스트세럼'을 증정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