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브랜드 아이오페에서는 노화방지 크림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어 엑설런트 리치' 기획 세트를 내놨다.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는 2006년 출시 이후 아이오페의 노화방지 라인에서 인기제품으로 자리잡은 '슈퍼바이탈 크림'을 개선해 지난해 9월 재출시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10여 년의 연구를 통해 개발된 바이오 셀레티노이드가 피부 건조, 칙칙함, 잔주름, 탄력 저하 등 피부 노화 현상을 보완해준다. 세트는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어 엑설런트 리치와 휴대용 크기의 슈퍼바이탈 소프너 엑스트라 컨센트레이티드, 에멀젼, 세럼, 아이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남성들을 위한 '아이오페 맨 2종' 세트도 있다. '맨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은 2013년 2월 출시해 6개월 만에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는 등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는 남성 인기제품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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