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스타벅스가 자사 로열티 프로그램인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수가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이를 기념해 '럭키몽키 케이크'를 출시하고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마이 스타벅스 리워드는 스타벅스의 선불식 충전카드인 '스타벅스 카드' 이용고객들에게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것으로, 카드번호와 PIN번호를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매장에서 사용할 때마다 별이 적립되어 '웰컴', '그린', '골드' 레벨마다 다양한 쿠폰과 혜택 등의 서비스가 제공되는 멤버쉽 제도다.스타벅스는 오는 31일까지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200만명 돌파를 기념해 '럭키 몽키 케이크'를 출시하고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럭키 몽키 케이크' 구매 시 보너스 별 3개를 추가로 지급하고, 음료·푸드·머그·텀블러·원두 등 모든 스타벅스 상품 구매 시 1만원당 보너스 별 1개를 추가 제공한다.럭키 몽키 케이크는 원형 통나무 위에 앉은 행운의 레드 몽키를 모티브로 만들었다. 용량은 105g, 가격은 5600원이다.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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