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현대백화점은 판교점에서 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지하 1층 식품관 행사장에서 '디저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이번 페스티벌은 홍대, 이태원 등 소위 '핫플레이스'에서 인기를 끌고 있지만 백화점에는 입점되지 않은 브랜드를 소개한다. 또 고객 반응이 좋은 브랜드는 정식 입점을 추진할 예정이다.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중소 브랜드의 판로 개척을 지원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기존에 백화점에서 보기 힘든 독특한 디저트 위주로 소개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이번 페스티벌에는 총 1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전라남도 함평의 친환경 팥으로 만든 초콜렛인 '팥콜렛'을 판매하는 '레드로즈빈', 테이스티로드에 프렌치토스트 맛집으로 소개된 '토스트프랑세' 등 독특한 디저트를 대거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레드로즈빈 '장미콩팥차' 4200원, 스타족발 '오리지널 족발' 2만9000원, 토스트프랑세 '마시멜로우' 5300원 등이다. 한편 현대백화점은 '청년창업가 기획전', '사회적기업 특별 초대전' 등 우수한 품질에도 판로가 막힌 브랜드의 판로 개척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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