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까스활명수 특별박스 출시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동화약품(회장 윤도준)은 까스활명수-큐 10개가 담긴 포장의 디자인을 한시적으로 변경한 '2015 까스활명수 특별박스'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특별박스의 디자인은 과거 브라운관TV에 제약업계 최초로 애니메이션 기법으로 만들어진 1959년 활명수 극장광고가 실렸다. 광고는 중절모를 쓴 배 아픈 신사가 부채표를 강조하며 활명수 제품을 찾는 장면이다. 이번 특별박스에는 광고 70주년과 활명수 탄생 118년을 기념해 신사가 왼손에 태극기를 쥐고있다. 활명수 1959년 극장 광고 원본은 동화약품 홈페이지(//www.dong-wha.co.kr)나 활명수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user/whalmyungsu)에서 볼수 있다. 동화약품은 지난 2012년부터 까스활명수 특별박스를 제작하고 있다. 디자인은 한국 최초로 국제 5대 광고제를 석권한 오리콤 크리에이티브 총괄 부상장이 맡았다. 2012년 첫 출시된 활명수 특별박스는 귀중품 보관함 모양이며, 2013년는 고서(古書)가 모티브가 됐다. 지난해에는 활명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미니어처 버전으로 표현했다. 까스활명수 특별박스는 전국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지연진 기자 gyj@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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