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4050 중년층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제품 판매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GS샵이 매주 일요일 아침 8시50분부터 70분간 인테리어 용품, 시공 가구, 렌탈 제품 등을 소개하는 웰빙 라이프 전문 프로그램 ‘더 하우스’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더 하우스는 삶의 질을 높이는데 관심이 많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40~50대 중년층을 대상으로 매주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들을 엄선해 판매한다. 프로그램 특징에 맞게 진행은 리빙 전문 쇼핑호스트 임효진과 인테리어 디자이너 남궁선이 함께 맡았다. 이들은 리빙 트렌드, 인테리어 팁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정보들을 알차게 소개할 예정이다. 오는 11일 첫 방송에서는 ‘현대 리바트 디자이너스 키친’ 시공 상품을 판매한다. GS샵과 현대 리바트가 6개월간 기획한 끝에 선보이는 상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자연친화적이고 건강한 생활방식을 추구하는 ‘킨포크 스타일’의 부엌을 꾸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후드, 가스 쿡탑, 인조대리석 상판, 주방 키큰장 등이 포함됐으며, 정부의 친환경기준(EI)보다 높은 'E0' 보드 등 최고 수준의 자재를 사용했다. 또 현대 리바트 본사 직영 키친플래너가 직접 상담하고 무료 상담, 무료 배송, 무료 시공, 무료 철거, 원데이 시공 등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설치 가격은 2.4미터 기준 169만8000원부터 5.6미터 기준 379만8000원까지 다양하다.카드 무이자할부 24개월까지 가능하며 카드 청구할인 5%, 일시불결제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장문희 GS샵 웰빙PD팀 부장은 “고객 분석 결과 생필품을 주로 구입하는 30대와 다르게 45세 이상부터는 웰빙과 관련된 제품을 많이 구매하는 패턴을 보여, 이들이 가장 많이 TV를 시청하는 일요일 오전에 프로그램을 편성했다”며 “앞으로 ‘더 하우스’를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프로그램으로 성장시켜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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