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식스, 모바일 상품권 론칭

4일 카카오톡, 네이버, 11번가 등에서 판매 개시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커피식스가 4일 추석을 앞두고 스마트폰으로 자사 상품을 구매하고 선물도 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출시했다. 커피식스 모바일 상품권은 카카오톡, 네이버, 11번가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처럼 크림 아메리카노, 큐브라떼 등 커피식스의 대표 메뉴를 직접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각 쇼핑몰에서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하면 원하는 메시지와 함께 받는 이의 스마트폰으로 바로 전송할 수 있다. 상품권은 해당 메뉴 이미지와 바코드로 구성되며, 매장에 제시하면 즉시 해당 상품으로 교환된다.커피식스 마케팅 담당자는 “커피 주고객인 2030세대는 친구, 동료 등 부담 없는 사이 모바일 선물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며, “간편하게 서로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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