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코리아, 국내 재배 열대과일 '패션후르츠' 출시

미용과 노화방지에 좋은 영양성분 풍부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는 국내 농가와 협업해 재배한 이색 열대과일 패션후르츠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패션후르츠는 브라질 등 남미 지역이 주 원산지로, 새콤달콤한 천연 과일향이 강해 백향과(百香果)라고도 한다. 돌 코리아에서는 국내 농가 상생 활동의 일환으로, 고품질의 패션후르츠 묘목 수입부터 재배, 유통과정까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관리해, 국내산 패션후르츠를 선보였다.패션후르츠는 피부미용에 좋은 비타민C와 노화방지에 효능이 있는 니아신이 풍부해 건강을 챙기고 미용 관리에 힘쓰는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특히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