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범프 잇 컬렉션 키즈 2종 신상품 출시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글로벌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크록스가 아이들을 위한 신학기 슈즈 '범프 잇 컬렉션(Bump It Collection) 키즈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범프 잇 슈 키즈(Bump It Shoe Kids)'는 스니커즈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디자인으로 끈이 없는 슬립 온 스타일. 고무 소재의 토 범퍼는 발 앞 부분을 넓게 감싸줘 안전을 고려했으며, 뒤꿈치의 올라온 디자인은 아이들 스스로 신고 벗기 편하게 도와준다. 이중 밀도 크로슬라이트 소재가 적용돼 슈즈 안쪽은 더욱 부드럽고, 바깥쪽의 내구성은 좋아졌다. 많은 구멍은 통풍이 잘 되도록 도와준다. 남아를 위한 네이비·오이스터, 셀룰리안·네이비 컬러, 여아를 위한 캔디핑크·카네이션, 애머시스트·와일드오키드 4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5만9900원이다. '범프 잇 클로그 키즈(Bump It Clog Kids)'는 빈티지 스니커즈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클로그로 크로슬라이트 소재가 적용돼 유연하게 구부러지고, 발이 편하도록 넉넉한 피팅감을 제공한다. 슈즈 앞 코를 한번 더 넓게 감싸주어 안전하며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졌다. 크록스 클로그 특유의 홀은 통풍이 잘 되도록 해주며, 백 스트랩은 안정감을 준다. 네이비·오이스터, 캔디핑크·오이스터, 셀룰리안블루·오이스터 3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5만4900원이다. 전국 크록스 매장과 크록스 온라인몰(www.crocs.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