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고객 감사의 날' 맞아 가두 캠페인 진행

▲KB국민카드, 고객 감사의 날 행사 실시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KB국민카드는 '고객 감사의 날'을 맞아 임직원 1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출근길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가두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객 만족 1등 카드사로 거듭나기 위한 임직원들의 결의를 담아 KB국민카드 본사가 있는 광화문 일대를 포함해 전국 25개 영업점 인근 지하철역, 상가, 버스정류장 등에서 오전 9시까지 동시에 진행됐다.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를 정례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며 "고객 중심적인 업무 처리를 통해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