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외식산업 R&D 대폭 강화

bhc 기업부설연구소.

[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bhc는 기존 중앙연구소를 'bhc 기업부설연구소'로 명칭을 변경하고 최신 연구장비 도입과 연구소 공간 확장 등을 완료했다고 4일 밝혔다. 향후 연구개발과 상품기획 관련 전문인력 충원도 추진할 계획이다. bhc 기업부설연구소는 배달 위주의 'bhc 치킨' 메뉴 개발 이외에 카페형 매장인 'bhc 비어존'과 프리미엄 한우전문점인 '창고43' 전용 메뉴 등 다양한 신제품 개발을 담당한다.아울러 국내외 외식산업 동향과 트렌드 분석 등의 외식산업 전반의 연구사업도 병행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bhc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실습공간인 교육장도 리뉴얼을 진행해 새롭게 선보였다. 최근 bhc 신규 가맹점의 창업이 늘어남에 따라 예비 창업자들의 교육 인원이 많아져 공간 부족으로 인해 불편함이 있었다.김충현 bhc 기업부설연구소장은 "이번 연구소 확장을 계기로 소비자가 만족하는 제품을 개발 할 수 있도록 핵심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조태진 기자 tjj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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