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코바(www.cova.kr)의 1:1 맞춤형 쇼핑앱 '마이사이드(My side)'는 CJ몰과 신세계몰 입점을 기념해 오는 28일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프티콘은 행사 당일 저녁6시에 응모가 가능하며 애플리케이션 하단에 'EXPLORE' 메뉴를 클릭하면 이벤트 배너를 확인할 수 있다. CJ몰과 신세계몰은 EXPLORE 카테고리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기획전 정보를 제공한다. CJ몰에서 준비한 '오럭셔리 파이널 세일'은 인기 명품백 최대 60% 할인 정보를 담았고 신세계몰은 '맞춤형 시즌 기프트 제안'을 통해 패션, 리빙 카테고리 7% 할인 쿠폰과 15,000원 할인 쿠폰 증정 정보를 제공한다. 마이사이드는 현재 GS샵, 롯데닷컴, NS홈쇼핑, CJ오쇼핑, 11번가 등 370여개 대형 쇼핑, 유통몰 및 중소형 소호몰과의 제휴를 통해 매일 아침 약 300개의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제휴를 통해 정보의 품질을 한 층 더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다. 마이사이드 기획팀 박영민 팀장은 "이번 제휴처 확대를 통해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의 경쟁력이 강화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더욱 다양해진 제품 정보를 바탕으로 최신 쇼핑 트렌드 분석을 통해 고객 한 분 한 분께 꼭 필요한 쇼핑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이사이드는 전문 큐레이터가 상품품질, 결제조건, 인센티브 등의 평가 기준에 따라 제품을 엄선하고 개인 쇼핑 패턴 빅데이터 분석을 거쳐 1:1 맞춤 상품을 추천하는 애플리케이션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