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체험 기회와 함께 포토존, 페이스 타투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까지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호주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의 어린이 전용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가 어린이날을 맞아 브랜드 체험존을 서울랜드 내에 설치,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세노비스 키즈는 믿을 수 있는 원료로 영양은 물론 먹는 즐거움까지 제공하겠다는 브랜드의 방향에 따라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 특히 어린이날 가족과 함께 놀이동산을 찾는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과 캐릭터를 체험할 수 있도록 5월5일 단 하루동안 서울랜드 공원 내에 브랜드 체험존을 마련할 예정이다. 세노비스 키즈는 어린이 오메가-3 1위 제품인 '츄어블 오메가-3'외에 15가지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멀티 비타민 미네랄', 2가지 맛과 영양으로 성장기 아이들이 부족할 수 있는 영양까지 채워주는 '트윈스' 등 어린이 성장과 발달 단계에 필요한 균형잡힌 영양을 담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각 제품마다 제품의 특징을 표현한 귀여운 캐릭터들을 개발해 아이들에게 재미 가득한 영양을 선사하여 엄마와 아이 모두가 즐겁게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했다. 어린이날에 오픈되는 세노비스 키즈의 브랜드 체험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브랜드 캐릭터 포토존에서는 아이와 세노비스 키즈 캐릭터와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세노비스 키즈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샘플제품이 증정된다. 또한 포토존 옆에 마련된 타투 스티커존에서는 부모가 간단한 질문에 답하여 아이에게 맞는 제품을 찾으면 해당 제품 캐릭터의 타투 스티커를 아이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