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호남향우회총연합회, 천정배 후보 격려차 광주서구 내방

전국호남향우회총연합회 임원단이 광주 서구을 보궐선거에서 무소속으로 출마한 천정배 후보를 지원하고있다.

[아시아경제 노해섭 ]전국호남향우회총연합회 임원단이 광주 서구을 보궐선거에서 무소속으로 출마한 천정배 후보를 지원하기 위해 광주를 찾았다. 전국호남향우회총연합회 총회장 이용훈, 공동회장 이종천(제주), 공동회장 최순모(대구경북), 여성회장 박효경, 인천향우회장 허영, 감사 마길남, 홍성덕 등 임원진과 회원 50여명은 이날 광주를 방문해 천정배 후보의 유세에 함께 하며 응원을 보냈다. 천정배 후보는 이날 “호남정치 부활과 지역불평등 해소라는 저의 비전을 전국호남향우회총연합회 회장님과 회원들께서 응원해 주시는 것이라 생각한다”면서 “꼭 승리해 호남향우회총연합회 여러분들이 바라는 호남발전과 뉴 DJ 발굴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전국호남향우회총연합회 임원단이 광주 서구을 보궐선거에서 무소속으로 출마한 천정배 후보를 지원하고있다.

전국호남향우회총연합회는 출향 호남향우 1,100만명이 회원으로 가입된 전국 조직으로서 이번 지지 결정은 호남뿐만 아니라 호남 지역 밖에서도 천정배 후보에 우호적인 여론이 형성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노해섭 기지nogary@<ⓒ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국팀 노해섭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