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강희종 기자]LG유플러스는 업무용 클라우드 서비스인 ‘웹하드’ 출시 15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23일부터 진행한다. LG유플러스 웹하드는 대용량의 업무 자료 공유 및 전달, 관리를 위한 클라우드 서비스로 지난 2000년 3월 국내 최초 웹 스토리지 서비스로 출시됐다. 웹하드는 현재 브랜드 이름이 일반 명사로 쓰일 만큼 보편화됐다.LG유플러스는 "현재 언론사와 건설, 건축, 광고, 디자인, 인쇄, 출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이용되고 있으며 국내 350만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LG유플러스는 서비스 출시부터 15년 동안 웹하드를 이용해온 정상우 라이팅하우스 대표에게 LG전자 최신형 노트북을 선물하기로 했다.웹하드 출시 15주년을 맞아 LG유플러스는 10년 이상 사용 고객 중 웹하드 홈페이지(www.webhard.co.kr)를 통해 이용후기를 보내는 고객을 추첨해 15명에게 2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1500명에게 웹하드 무료용량 1GB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4월 30일까지 웹하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추첨해 10명에게 패밀리레스토랑 상품권을, 40명에게 4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100명에게 2만원 상당의 베이커리 상품권을 제공한다. 강희종 기자 mindl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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