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대오와 이대팔' 사투리 이모티콘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다날 자회사인 다날엔터테인먼트가 이모티콘 ‘오대오와 이대팔’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오대오와 이대팔’은 사운드 기반의 애니스티콘으로 경상도녀 ‘오대오’와 전라도남 ‘이대팔’ 커플의 구수한 사투리가 가장 큰 매력적인 이모티콘이다.특히 다양한 감성을 자세히 표현한 메시지와 함께 사운드로 들려오는 정겨운 사투리 그리고 손그림같은 단순하고 귀여운 이미지에 빈티지한 컬러를 사용하는 등 이용자의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이번에 출시된 사투리 이모티콘 ‘오대오와 이대팔’은 다날엔터테인먼트와 캐릭터 디자인 전문기업 ‘이들디자인’이 협업하여 제작했다. 카카오톡 아이템스토어에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다날엔터테인먼트는 사투리 이모티콘 출시와 더불어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달콤커피와 제휴를 통한 이모티콘 무료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달콤커피 일부 매장에서 신메뉴인 허니주스(그린·레드) 2종과 부기브레드(플레인·치즈) 2종을 구매하면 이모티콘 쿠폰을 함께 증정(소진시까지)한다.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이벤트페이지(//www.dalkomm.com/whats-new)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증권부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