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네슬레 퓨리나, 유기 반려동물 보호 캠페인

퓨리나 브랜드 사료 30% 할인 및 상품 1포 판매될 때마다 100g씩 기부

11일 서울 홈플러스 영등포점에서 모델들이 ‘유기 반려동물을 위한 100g의 사랑’ 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유기 반려동물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확산시키고자 마련한 것이다.<br />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홈플러스는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 펫케어와 함께 ‘분양하지 말고 입양하세요’라는 슬로건으로 ‘유기 반려동물을 위한 100g의 사랑’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 캠페인은 유기 반려동물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확산시키고,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유기 반려동물 보호에 동참할 수 있게 하고자 기획한 일종의 ‘착한 소비’ 캠페인이다.12일부터 4월1일까지 3주간 홈플러스에서 애견사료인 퓨리나 원, 알포, 애묘사료인 프리스키 등 건사료 브랜드 상품을 30% 할인 판매하고, 상품 1포가 판매될 때마다 100g의 사료를 유기 반려동물을 위해 적립해 기부하는 방식이다. 적립된 사료는 홈플러스 e파란재단을 통해 유기 반려동물 보호소에 전달될 예정이다.홈플러스 측은 우리나라에서 한 해에만 약 10만 마리의 유기동물이 발생하고 이중 절반이 자연사 또는 안락사하는 등 유기 반려동물에 대한 보호 문제가 사회적 이슈로 대두되고 있어 이번 캠페인을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신경호 홈플러스 문화상품팀 Pet 파트장은 “앞으로도 유기 반려동물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해 고객들과 함께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정착에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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