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영유아 물 마시기' 성과 TV 광고로 공개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코웨이는 지난해 영유아 물 마시기 습관 형성을 위해 전국 영유아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진행한 '물쉼표 프로젝트' 성과를 TV 광고를 통해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코웨이는 지난 9월부터 영유아 물음용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확산하고 신나게 놀면서 물 마시기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물쉼표 프로젝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1ㆍ2차 참여 신청이 모두 조기 마감 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현재 전국 1,000여 곳의 영유아 교육기관, 총 57,585명의 영유아들이 참여하고 있다.이번 TV 광고에는 지난 5개월 동안 진행된 물쉼표 프로젝트를 통해 건강하게 변화된 아이들의 모습을 담았다. 특히 이번 광고에는 실제 프로젝트에 참여한 아이들의 변화된 모습을 영유아 교육시설 교사 및 학부모들의 심층인터뷰로 담아 진정성을 더했다.또 코웨이는 물쉼표 프로젝트에 대한 소비자 호응과 가정에서도 체험하고 싶다는 요청에 따라 '우리 집 물쉼표 온라인 이벤트'를 추가 진행하기로 했다. 이번 행사는 다음 달 4일까지 총 5,000가구 대상으로 진행되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가정에서도 자녀와 함께 물쉼표 시간을 체험할 수 있는 캐릭터 물컵ㆍ가정용 브로셔ㆍ칭찬스티커 세트로 구성된 '물 쉼표 홈 키트'를 제공한다.김동현 코웨이 대표는 "체계적이고 과학적으로 설계된 프로그램 제공으로 영유아들에게 건강한 물 습관을 형성해 주는 등 많은 성과를 얻었다"며 "국내 대표 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금년에도 물쉼표 프로젝트 시즌 2 를 운영하여 전 국민의 건강한 물 음용 습관 형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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