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보, '가가호호' 캠페인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LIG손해보험은 새해를 맞아 고객을 직접 방문해 가입된 보험을 꼼꼼하게 다시 봐주는 '가가호호(家家戶戶)'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이 캠페인은 지난해 4월부터 지속해온 기존 활동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로 고객들을 찾아간다. 가입 상품의 보장내용 재설명, 실손보험 중복 가입 체크, 개인정보 업데이트 등 기존 서비스는 물론 고객이 인지하지 못한 미청구 보험금 찾아주기 활동이 새롭게 진행될 예정이다.미청구 보험금은 주로 할증지원금, 견인비용, 상해일당, 부상치료비, 교통사고실손비 등의 운전자비용이다. 특히 할증지원금은 자동차사고로 보험료가 할증됐을 때 지원금을 받을 수 있지만 고객이 가장 흔히 청구를 놓치는 특약으로 꼽힌다. 담당 설계사(LC)의 전화 또는 방문을 통해 미청구된 보험금의 존재를 알게 됐다면 그 자리에서 바로 보상담당자와 통화해 본인 명의 통장으로 지급 요청을 하면 된다.최우영 개인영업총괄 전무는 "고객의 입장에서 보험을 바라보고 알려주는 것이 가가호호 캠페인의 본질"이라며 "일회성 캠페인으로 그치지 않고 꾸준히 실시할 수 있게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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