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컴퍼니, 대웅제약 개발 필러 '다나에' 출시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디엔컴퍼니(대표 윤재춘)는 대웅제약에서 자체 개발한 히알루론산(HA) 필러 '다나에(DANAE)'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필러는 얼굴의 진피층에 주입해 얼굴의 주름을 개선하고 볼륨을 찾아주는 역할을 한다. 히알루론산을 주성분으로 한 HA 필러가 가장 대중적이다. 다나에 필러는 구성 입자의 크기에 따라 ‘오리지널(original)’, ‘라인(line)’, ‘컨투어(contour)’의 총 3가지 라인으로 출시되어 얼굴의 각 부위에 최적화된 맞춤 필러로 제작되었다.‘다나에 오리지널’은 가장 얇은 입자로 구성되었으며 눈 밑 애교, 입술에 사용되며, ‘다나에 라인’은 코나 팔자 주름들 얼굴의 라인을 잡는 곳에 시술된다. ‘다나에 컨투어’는 이마, 볼 등의 얼굴 윤곽시술에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다나에 필러는 R 스퀘어 공법으로 기존의 부드럽게 잘 퍼지는 젤 형태인 모노파직(monophasic) HA와 일반적으로 탄성이 좋아 잘 뭉치는 바이파직(biphasic) HA의 장점만을 결합한 ‘2 in 1(투인원)’ HA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디엔컴퍼니 관계자는 “다나에는 세계최초로 모노파직 HA 필러의 편의성과 바이파직 HA필러의 조형성, 볼륨감이 증대된 ‘2 in 1’ 멀티 HA 필러로서 대웅제약의 선진화된 기술로 탄생한 필러”라며 “필러 자체의 효과를 키웠을 뿐만 아니라 전 제품에 국소마취제인 리도카인을 첨가해 시술 시 통증을 최소화하여 환자들의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지연진 기자 gyj@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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