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와이낫 캠페인'

골프존 와이낫 캠페인

골프존이 '와이낫(Why Not?) 캠페인'을 진행한다. 골프에 대한 선입견을 없애기 위해서다. '장비가 없어서, 비싸서, 주위의 눈치가 보여서' 골프를 시작하기 어려웠던 직장인들을 위해 누구나 부담 없이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다. 첫 번째 행사는 16일부터 이틀간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반도체장비기업 ASML코리아에서 열린다. 참여형 프로그램 '골프조은날'이다. 첫날 1부에서 개그맨 정명훈과 홍인규에게 배우는 '골프 기초 후딱 이론'과 초보자도 쉽게 도전할 수 있는 퍼팅이벤트가 시작된다. 2부에서는 부서간 화합을 다질 수 있는 골프대회 준결승전, 둘째날 결승전으로 이어진다. 희망하는 기업은 페이스북(www.facebook.com/golfzon)에서 신청하면 된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골프팀 손은정 기자 ejs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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