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중진공 경남 진주 신사옥에서 HIT500사업 제3차 제품 실물 품평회가 진행되고 있다.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박철규)은 중소기업 제품의 홍보 마케팅을 지원하는 ‘HIT500’사업의 제3차 참여기업 선정을 위한 제품 실물 품평회를 30일 진주 신사옥에서 개최했다. 중진공은 올해부터 신규 유망제품의 제품 인지도 제고, 소비자 관심도 증대 등 마케팅 효과와 대박상품 발굴 강화를 위해 'HIT500'제품 최종 선정단계에서 제품 실물 품평회를 실시하고 있다. 지난 1~2차 제품 실물 품평회를 통해 상반기 168개 'HIT500'제품을 선정했으며, 이날 품평회에서는 3차 모집 제품 중 1단계 소비자 평가와 2단계 전문가 평가를 거친 96여개 제품을 대상으로 내부전문가 5명, 외부전문가 4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제품 평가를 진행했다. 이날 평가를 통해 84개 이상의 'HIT500'제품을 선정할 예정이다.전홍기 중진공 마케팅사업처장은 “올해 세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진주 신사옥 이전 후 처음 개최하는 행사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라고 말했다.한편, 중진공은 올해 하반기(9월, 11월)에는 'HIT500'제품을 소비자에게 알리고자 G마켓과 11번가 등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 ‘HI500’제품 전용 판매관을 운영할 계획이다. 아울러 'HIT500'홈페이지 개편 및 신규 캐릭터를 활용한 웹툰 제공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이다. 문의는 중진공 마케팅사업처(055-751-9753)로 하면 된다.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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